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여자친구' 예린 근황 공개..."취미로 복싱 시작...컴백 기대해달라"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원문보기
사진=롤링스톤 코리아

사진=롤링스톤 코리아


걸그룹 '여자친구' 출신 가수 예린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 7일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린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예린은 "건강도 챙기면서 저를 좀 알아보는 시간과 함께 자기 개발하는 시간을 보냈다"며 최근 취미로 시작하게 된 복싱을 비롯해 옛날 드라마 정주행, 가장 마음에 드는 별명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웹드라마 '바다마을 구름펜션' '마녀상점: 리오픈' 등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던 예린은 다음에 맡고 싶은 배역이 있냐는 질문에 "아주 사랑스러운, 귀여운 막내딸 역을 해보고 싶다. 촬영장에서도 부둥부둥 사랑받지 않을까 싶다"고 작은 바람을 밝히기도 했다.

그리고 예린은 새 둥지를 튼 빌엔터테인먼트에서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다음 앨범을 어떤 색깔로 표현하고 싶냐는 물음에 예린은 "무지개색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뭔가 딱 한 가지 색으로 정의할 수 없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예린은 "우린(공식 팬덤 명)아. 이름이 아직은 어색하지만 앨범 기대해 달라. 사랑하고 보고 싶다"며 "인터뷰를 통해 저에 대해서 더 많이 아시게 됐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앞서 예린은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팬덤 명 '우린(WOORIN)' 공개에 이어 커밍업 티저 영상도 오픈, 컴백을 본격화했다.

한편, 예린은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로 활동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2. 2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3. 3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4. 4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5. 5김정은 자력갱생
    김정은 자력갱생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