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6 °
OSEN 언론사 이미지

래퍼 다 브랫, 정자 기증받아 49세 출산.."꿈 같아" [Oh!llywood]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최나영 기자] 동성의 연인과 결혼한 49세 래퍼 다 브랫(본명 숀테 해리스)이 출산했다.

다 브랫은 6일 그녀의 아내인 미용 사업가 제시카 주디 듀파트(41)와의 사이에서 첫 아이를 안는 기쁨을 안았다. 아이의 성별은 아들이다.

다 브랫은 출산 이후 피플에 "난 그가 내 안에서 나왔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꿈만 같다. 아이는 모든 면에서 완벽하다"라고 출산 소감을 밝히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더불어 "우리는 기쁨 가득한 축복에 매우 감사하다"라며 "이 여정은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놀라웠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각자의 SNS를 통해 두 사람이 병원에 있을 때 찍은 영상, 갓난아기의 달콤한 스냅 사진을 공개하며 큰 축하를 받았다.

다 브랫은 지난 2월 임신 소식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정자은행을 통해 기증자의 정자를 받았다. 누가 임신을 할 지 여부를 놓고 심오한 논의를 거쳤다. 1974년생인 다 브랫은 자신이 임신하는 게 가능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다고. 그리고 그녀는 앞서 유산의 아픔도 겪었던 바다. 하지만 결국 기적같은 아이를 얻는 기쁨을 맞이했다.


한편 다 브랫은 지난 2020년 LGBTQ의 일원이라며 커밍아웃을 했다.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 출신인 다 브랫은 미국의 1세대 여성 래퍼로 '여자 스눕독'이라고도 불리며 큰 성공을 거뒀다. 1994년 데뷔 앨범 'Funkdafied'는 여성 래퍼 최초로 미국 RIAA로부터 플래티넘 인증을 받는 데 성공했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