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최자, 미모의 회사원 ♥아내 첫 공개‥소속사 대표 추모 후 결혼 2막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최자 채널

최자 채널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다이나믹 듀오 최자가 오늘(9일) 결혼하는 가운데, 미모의 예비신부를 최초 공개했다.

9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최자가 결혼한다. 최자의 예비신부는 연하의 회사원으로, 골프 의류 회사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3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됐다.

이날 최자는 지인이 올린 글을 공유하며 예비신부의 얼굴을 최초 공개했다. 지인은 최자, 예비신부의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오늘 밤 우리 형 결혼식. 오랜만에 내가 다 설레네"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최자와 예비신부는 팔짱을 끼고 있다. 최자는 결혼을 앞둔 행복한 새신랑의 모습을 보여준다. 예비신부는 갸름한 얼굴형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최자의 결혼 소식에 팬들 역시 축하하고 있다. 지난 8일, 최자는 결혼 전 소속사 아메바컬쳐의 수장이었던 고경민 대표를 추모하며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최자는 "아메바의 어머니 용감한 여성 독불장군 멋쟁이 우리 누나를 오늘 편안한 곳으로 보내드렸습니다. 베풀기만 했던 누나가 남기고 간 많은 것들 항상 기억할게요. 사랑합니다"라고 애도했다.


최자는 결혼 전 심경으로 "정처없이 떠돌던 저를 멈춰세운 한 사람을 만났다.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자연스럽게 만났고 힘들때나 즐거울때나 곁에서 절 따뜻하게 바라봐준 순박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성"이라며 예비신부를 칭찬했다.

이어 "꾸밈없고 같이 있으면 오랜 친구처럼 편안해서 다소 다이나믹한 제 삶에 포근한 안정감을 더해준다"며 자신을 완벽하게 만들어준 사람이라고 했다.

최자가 예비신부를 최초 공개한 가운데, 오늘 부부로 새로운 2막을 시작할 최자에게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