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추성훈 "아내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가방도 아내 것"(사당귀)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파이터 보스’ 추성훈이 아내 야노 시호와 옷을 같이 입는다는 패션 철학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자아 성찰 프로그램으로 전현무, 김숙, 김희철의 진행 아래 매주 새로운 보스들이 등장해 그들의 다이내믹한 일터를 보여주는 관찰 버라이어티 예능. 특히 ‘사당귀’ 시청률은 지난해 4월 24일 방송 이후 무려 63주 연속 일요 예능 동 시간대 1위라는 진기록을 달성, 동 시간대 일요 예능 왕좌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닐슨코리아 기준)

오는 9일 215회 방송에서는 추성훈이 “아내 야노 시호와 옷을 같이 입는다”는 남다른 패션 철학을 공개하며 젠더리스 패션 선두 주자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날 추성훈은 김동현과 후배 파이터들의 환골탈태를 위해 일일 패션 코치로 변신한다. 패셔니스타 추보스가 항상 반바지, 반팔 등 운동복만 입는 후배 파이터들의 센스를 길러주고자 두 팔 걷은 것.

후배 파이터들은 “데이트 패션”, “리틀 추성훈” 등 각자 원하는 스타일을 말하며 들뜬 마음을 드러낸 것도 잠시 추성훈이 남성복 매장이 아닌 여성복 매장으로 향하자, 경악한다.

이에 추성훈은 “항상 백화점에 가면 여성복 매장부터 먼저 구경한다. 라인, 원단 등을 체크하고 남성복에는 없는 스타일이 많기 때문에 사이즈만 맞으면 무조건 입는다. 가장 즐겨 드는 가방도 아내 야노 시호 것”이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최근 지드래곤을 시작으로 BTS 지민, 엑소 카이, 봉태규까지 젠더리스 패션이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추성훈은 샤넬 여성복도 소화하며 패피파이터다운 면모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런 추성훈의 남다른 패션 철학에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 또한 “나도 엄마 옷을 즐겨 입는다”라며 공감을 표하고, 황광희는 “지드래곤이 페도라를 선물해 준 적이 있는데 1년 뒤에 매장 메인 상품으로 진열되어 있더라"는 말로 시대를 앞서가는 지드래곤의 패션 센스를 칭찬하며 추성훈과의 패션 공통점을 발견한다.

그런 가운데 김동현은 깊게 파인 브이넥, 망사 조끼 등 추성훈이 직접 해준 스타일링을 보자마자 “너무 크잖아”, “골탕 먹이는 거야?”라며 헛웃음을 터트리고, 추성훈은 “난 너보다 작잖아”라는 의미심장한 말로 만족감 100%를 드러낸다. 후배 파이터들 또한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여성복으로 풀 세팅한 스타일에 고개를 들지 못했다고 해 추성훈의 손끝에서 다시 태어날 후배 파이터들의 패션을 기대하게 한다.


이처럼 평범함을 거부하는 ‘패피파이터’ 추성훈과 지드래곤의 패션 평행이론은 ‘사당귀’ 21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15회는 오는 9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