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효리♥이상순, 슬립 드레스 입고 공개 키스 후 19금 멘트 "오늘 밤 불타겠어"('유랑단')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이 달달한 면모를 드러냈다.

6일 tvN '댄스가수유랑단‘에선 히트곡 바꿔 부르기 미션이 펼쳐졌다. 이효리가 화사의 ’멍청이‘를, 엄정화가 이효리의 ’치티치티 뱅뱅‘을, 보아가 엄정화의 ’초대‘를, 김완선이 보아의 ’온리원‘을, 화사는 김완선의 ’리듬 속의 그 춤을‘을 부르게 됐다.

이날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함께 화사의 '멍청이' 합동 공연을 꾸미기로 했다. 하지만 제주도 기상 악화로 비행기가 결항돼 이상순은 전날 리허설에 올 수 없었다. 결국 공연 당일 이상순은 완도행 배를 타고 우여곡절 끝에 광주로 향했다.

이효리는 이상순과 함께 화사의 '멍청이'로 무대를 꾸몄다. 이효리는 핑크색 슬립 드레스를 입고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했고, 기타를 치는 이상순을 두고 섹시한 분위기의 퍼포먼스를 꾸몄다.

무대 후 이효리는 “사심으로다가 선곡을 했다. 저희가 결혼 10년 되면서 부부 사이는 친구같이 가족같이 좋은데, 에로틱한 느낌이 많이 사라져가지고”라며 너스레 떨었다.

그러면서 그러면서 “너무 섹시하지 않냐. 기타치는 모습. 이렇게 기타 치는 모습 보면서 저도 설렜고, 연습하면서도 설렜고, 너무 가까워지고 좋았다”고 덧붙였다. 이후 두 사람은 무대에서 뽀뽀 했다.


이효리에게 "상순오빠한테 반한 것 같더라"라는 화사의 말에 이효리는 "너 덕분에 오늘 밤 불 탈 수 있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