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이성민, '형사록2' 포문 열었다...김신록 뉴페이스

YTN
원문보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가 배우 이성민 씨를 품에 안고 돌아왔다.

5일 '형사록2'의 1, 2회가 공개됐다.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김택록(이성민 분)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다.

이성민 씨는 처음부터 표정과 분위기 만으로 화면을 압도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극 초반 여성청소년계로 전출된 후 시종 주변에 무심한 듯 행동했던 김택록을 연기했다. 그러다 아끼던 후배 이성아(경수진 분)가 사고를 당한 후 세밀하게 감정이 변화해 가는 모습을 밀도 있게 그려냈다.

시즌1에서 정의의 편에 섰던 김택록인데, 이번엔 미스터리한 기운을 풍기는 인물로 바뀌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새롭게 등장한 인물들과 벌이는 불꽃 튀는 신경전 역시 압권이다. 이성민 씨는 숨 쉴 틈 없는 진한 긴장감을 연기 내공으로 풀어내 극에 몰입하게 만들었다.

그의 주변에 나타난 새로운 인물들과의 관계도 관심을 끌었다. 특히 김택록은 여성청소년계 팀장 연주현(김신록 분)과 냉랭한 기류를 형성하며 갈등을 예고했다. 이밖에 김택록의 옛 동료로 은퇴 후 금오시에 내려온 최도형(정진영 분) 역시 김택록과의 진한 연결고리를 암시하며 주목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이성아가 폭발 사고를 당하기 전 김택록에게 말한 "다시 꿈틀거리는 느낌", 김택록이 감옥에 있는 서광수(김홍파 분)에게 말한 "필요한 거 있으면 말해. 올해 첫눈이 빠르대" 등 의미심장한 대사들이 곳곳에서 등장하며 미스터리에 불을 지폈다.


한편 치밀한 두뇌 싸움이 예고된 '형사록2'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디즈니+ 를 통해 2회씩 공개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한방'에 핫한 '이슈' 정리 [한방이슈] 보기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