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1㎞ 빗길 질주'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과거 女화장실 몰카범도 잡았다”

헤럴드경제 이원율
원문보기
축구 국가대표 출신 이천수 씨와 아내이자 방송인 심하은 씨. [심하은 인스타그램 캡처]

축구 국가대표 출신 이천수 씨와 아내이자 방송인 심하은 씨. [심하은 인스타그램 캡처]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한밤 중 서울 올림픽대로를 질주한 끝에 음주사고 뺑소니범을 잡은 축구 국가대표 출신 이천수(42) 씨가 과거에는 여자화장실 불법촬영 용의자를 붙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이 씨의 아내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는 심하은 씨가 밝힌 내용이다.

심 씨는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이 씨가 음주 뺑소니범을 잡았다는 언론 보도를 공유한 후 "사실 몇 년 전에 여자화장실 몰카범도 차를 타고 도주할 때 뛰어가서 잡았다"고 했다.

심 씨는 "이 일 또한 그때는 자녀들이 어려 혹시나 무슨 일이 생길까 무서워 쉬쉬했다"며 "지금은 같이 한 번 말해본다"고 했다.

심 씨는 "전날 팝업 행사를 하고 들어온 남편이 들어오자마자 기절해서 잤다"며 "피곤한 줄 알았는데, 아침에 전화 오고 기사 오고"라고 했다.

이어 "칭찬해, 이천수"라며 해시태그(#)로 '이천수', '남편 자랑 맞습니다' 등을 달았다.


[이천수 인스타그램]

[이천수 인스타그램]


앞서 이 씨와 그의 매니저는 지난 4일 오후 10시50분께 서울 동작구 동작동 올림픽대로에서 음주 교통사고를 내고 도주하던 남성 A 씨를 붙잡아 경찰에 넘겼다.

이 씨는 매니저가 운전하는 차로 귀가하던 중 A 씨를 잡아달라고 외치는 택시기사를 보고 곧장 차에서 내려 A 씨를 추격했다.

이들은 차를 사고 현장에 버린 채 올림픽대로를 벗어나 도주하는 A 씨를 약 1㎞ 추격한 끝에 올림픽대로와 동작대로 분기점 인근에서 A 씨를 붙잡았다.


동작경찰서에 따르면 A 씨는 당시 오후 10시26분께 사고를 냈다.

A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기준인 0.08% 이상으로 측정됐다.

yul@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2. 2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3. 3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4. 4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5. 5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