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휴 그래트, 블랭핑크 공연 찾았다 "난 광적인 블링크"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휴 그랜트(62)가 걸그룹 블랙핑크의 팬임을 밝혔다.

블랙핑크는 2일(현지시간) K팝 가수로서 최초로 영국 유명 음악축제인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 무대에 헤드라이너로 오른 가운데 휴 그랜트는 블랙핑크를 보기 위해 해당 공연을 찾았다.

그는 자신의 SNS에 직접 이렇게 밝히며 딸 타비타(11)와 그녀의 친구들을 언급, "어제 날 블랙핑크를 보러 데려다 준 11살짜리 세 명에게 매우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신을 광적인 '블링크'(블랙핑크의 팬클럽)라고 부르며 블랙핑크의 해머 라이트 스틱 인 BI-Ping-Bong을 언급, "하트 망치와 함께 잠을 잤다"라고 농담하기도 했다.


영국 메트로에 따르면, 일부 팬들은 휴 그랜트가 블랙핑크 후드티를 입고 있었다고 목격담을 전하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이날 축제에서 '핑크 베놈', '하우 유 라이크 댓', '프리티 새비지', '킥 잇', '휘파람', '유 앤드 미', '꽃', '곤', '붐바야', '불장난', '셧다운' 등을 부르며 공연을 펼쳤다.


휴 그랜트는 영화 '브리짓 존스의 일기' 시리즈를 비롯해 '4번의 결혼식과 1번의 장례식', '노팅 힐', '러브 액츄얼리',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등에 출연하며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YG엔터테인먼트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