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7' 내한 행사서 팬 실신

아시아경제 이이슬
원문보기
주최 측 "단순 탈진…건강 이상無"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 내한 행사장에서 팬 1명이 장시간 대기하다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29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에서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미션 임파서블7)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톰 크루즈[사진출처=연합뉴스]

톰 크루즈[사진출처=연합뉴스]


이날 현장에는 행사 시작 몇시간 전 일찌감치 많은 팬이 운집해 톰 크루즈를 기다렸다.

톰 크루즈를 보기 위해 기다리던 한 팬이 자리에서 실신했고, 현장 요원에 의해 구급차에 후송됐다. 현재 건강에 특별한 이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최 측은 "압박 사고는 아니다"라며 "단순 탈진 사고였다"고 해명했다. 이어 "응급처치를 받고 괜찮아졌다"며 "팬은 이후 초청된 시사회에서 영화도 관람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레드카펫 행사에는 톰 크루즈를 비롯해 사이먼 페그, 폼 클레멘티에프, 헤일리 앳웰, 바네사 커비 등이 참석했다.


톰 크루즈는 자신을 오래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1시간 넘게 사인을 해주고 사진을 촬영하며 남다른 팬서비스를 펼쳤다.

한편 톰 크루즈는 다음달 12일 개봉하는 '미션 임파서블7' 홍보를 위해 11번째 내한했다. 영화는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가 잘못된 자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추적하던 에단 헌트(톰 크루즈 분)와 IMF팀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적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