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고물가에 역대급 폭염 예고…롯데홈쇼핑, 간편 보양식 판매 확대

세계일보
원문보기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초복을 앞두고 내달 1일(토)부터 9일(일)까지 장어, 삼계탕 등 간편 보양식을 집중 판매하는 ‘으랏차차 릴레이 초복식품대전’을 진행한다.

지속되는 고물가에 역대급 폭염과 긴 장마가 예상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의 6월(6/1~26) 갈비탕, 불고기 등 간편 보양식 주문건수는 전월 동기간 대비 25% 증가했다. 지난 17일(토) ‘최유라쇼’에서 판매한 ‘설성목장 한돈불고기’는 20분 만에 약 4천 세트의 주문건수를 기록했다. 1분당 2백 세트가 판매된 셈이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장어, 삼계탕 등 인기 간편 보양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으랏차차 릴레이 식품대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4천 명에게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생방송 상품 3회 이상, 총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2만원을 지급한다.

내달 4일(화) 오후 3시 40분 유명 민물장어 맛집 ‘베풀장어’의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를 단독 론칭한다. 오미자착즙, 마늘가루 등을 사용해 자체 개발한 수제사료로 키운 민물장어를 사용했다. 5일(수) 오후 5시 40분 식품 전문 프로그램 ‘김나운의 요리조리’에서는 지난해 매방송 평균 5천 세트 이상의 주문건수를 기록한 ‘김나운더키친 토시살 한판 명작’을 판매한다. 유명 명인의 간장과 매실청으로 맛을 내고, 부드러운 육질을 위해 차가운 물에서 고기를 숙성하는 ‘워터에이징’ 과정을 12시간 이상 거쳤다. 이외에도 ‘경복궁 삼계탕’, ‘설성목장 곰탕’ 등 간편 보양식 뿐만 아니라 국내산 참돔, 우럭, 박대로 구성된 ‘신안건정 보양 수산 3종 세트’, ‘청도농협 백도 햇복숭아’, ‘박미선 착한 순메밀면’ 등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계속되는 고물가에 역대급 폭염과 긴 장마까지 예상되면서 초복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고객 니즈를 반영해 원기회복을 돕는 고품질의 간편 보양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