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브래드 피트, 30세 연하 여친과 7개월째 열애中 "나이 차 문제 없어"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브래드 피트가 연인 이네스 드 라몬과 여전히 열애 중이며, 사랑에 푹 빠졌다는 보도가 나왔다.

29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US 위클리 등 외신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59)의 30세 연하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29)은 브래드 피트에게 현재 푹 빠진 상태로, 브래드 피트의 이니셜 'B'사 새겨진 목걸이도 착용하고 있다.

한 측근은 "주얼리 디자이너인 이네스 드 라몬은 브래드 피트를 위해 'B' 이니셜이 새겨진 목걸이 컬렉션을 출시했다"라며 "지난해 11월 처음으로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7개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믿을 수 없을 만큼 사랑에 빠졌다"라고 밝혔다.

이어 "브래드 피트는 여러 면에서 자신을 보완할 수 있는 완벽한 여성을 찾은 것 같다. 두 사람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낼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일과 삶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열정적이다"라며 "두 사람은 확실히 사랑에 빠졌고, 브래드의 친구들은 브래드가 그녀와 얼마나 행복한지 보고 감동받았다"라고 설명했다.


브래드 피트는 이네스 드 라몬보다 거의 30년 연상이지만 나이 차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앞서 한 소식통은 "두 사람 모두에게 나이 차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브래드와 이네스는 서로 정말 멋진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그들의 관계는 편안하고 유쾌하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네스는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로 유명한 폴 웨슬리와 2019년 약혼했으나 지난해 9월 파혼한 바 있다. 이혼 과정에서도 브래드 피트가 큰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일각에서는 브래드 피트가 최근 안젤리나 졸리와 살았던 LA 대저택을 매각했다며 두 사람이 이곳에서 곧 새 출발을 할 것이라고 예측하기도 했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과 2000년부터 2005년까지 결혼 생활을 했으며, 이후 2014년부터 2019년까지 안젤리나 졸리와 부부 관계를 유지했다. 그는 졸리와의 사이에 매독스(21), 팍스(19), 자하라(18) , 샤일로(17), 쌍둥이 녹스와 비비엔(14) 등 6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캐나다 잠수함 수주
    캐나다 잠수함 수주
  3. 3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4. 4폐기물 다이어트
    폐기물 다이어트
  5. 5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