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예 최다혜, 웹드라마 '파랑의 온도' 주연 캐스팅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신예 최다혜가 풋사랑의 설렘 가득한 소녀로 인사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최다혜가 웹드라마 '파랑의 온도'의 여주인공 차수아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파랑의 온도'는 경북 청도를 배경으로 고등학생 수아와 수혁(조한결 분)의 사랑과 성장을 그릴 청춘 로맨스물. 최다혜는 엄마의 감 농사를 도우러 잠시 청도로 내려온 고등학생 수아를 맡아 여름날 청춘을 연기한다.

수아는 첫사랑 수혁을 향한 오랜 그리움을 퉁명하고 장난스럽게 표현하다가도, 청춘 특유의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간지러운 풋사랑을 하는 인물이다. 청순하고 순수한 비주얼의 최다혜는 '첫사랑 아이콘'으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파랑의 온도' 속 풋풋한 청춘의 사랑은 청도읍성, 유등연지, 운강고택 등 청도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더해져 극에 생기를 더할 예정이다.

최다혜는 지난해 종영한 KBS 1TV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에서 경순 공주 역을 맡아 삭발까지 감행하며 애절하고 처연한 눈물 연기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올봄 공개된 이희상의 뮤직비디오 '천년지애'에서 눈밭 위 연인의 모습을 아련하게 표현하며 겨울의 뭉클한 사랑을 연기하기도 했다.


'파랑의 온도'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공개된다. 28일 첫 방송.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와이낫미디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