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세컨 하우스2' 최수종-하희라, 진안 세컨 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 험난한 벽돌 쌓기부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KBS 2TV ‘세컨 하우스2’

KBS 2TV ‘세컨 하우스2’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9일(목) 방송되는 KBS 2TV '세컨 하우스2'에서는 최수종과 하희라가 본격 집 짓기에 돌입한다.

앞서 박상욱 교수는 수라부부를 긴급 호출, 빈집의 대대적인 보강이 필요하다며 공사를 중단시켰었다. 이로 인해 결국 집 전체 철거가 결정됐고, 최수종과 하희라는 집을 새로 지어야 하는 수준의 뼈대만 앙상하게 남은 빈집을 마주한다.

걱정도 잠시 일할 준비에 나선 수라부부. 최수종은 하희라의 앞치마 끈을 묶어주면서 "끈을 묶어? 사랑의 밧줄을 묶어?"라며 사랑꾼 모드를 발동하지만 하희라는 한숨을 내쉰다. 그럼에도 최수종은 굴하지 않고 "사랑의 밧줄로 당신을 꽁꽁 묶소이다"라며 웃음짓게 만든다. 두 사람은 특히 안전모를 쓰는 와중에도 알콩달콩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먼저 벽돌 쌓기에 돌입한다. 최수종은 다리가 후들거릴 정도로 무거운 벽돌을 나르고 그를 지켜보던 하희라는 불안해한다. 하지만 수라부부는 합심해서 벽돌뿐만 아니라 만만치 않은 무게의 시멘트도 열심히 나른다.

준비된 자재로 하나 둘씩 벽돌을 쌓아가던 그때 두 사람에게 청천벽력 같은 소리가 들려온다. 여태 쌓아온 벽돌을 모두 뜯어내고 다시 쌓아야 한다는 것.

최수종-하희라의 험난한 벽돌 쌓기 과정이 담긴 '세컨 하우스2'는 29일(목)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5. 5북미 최악 한파
    북미 최악 한파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