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끝까지 포기말자”…야놀자 이수진 총괄대표, 부산서 북콘서트 개최

이데일리 김명상
원문보기
경영철학 담은 자전적 에세이 ‘리스타트’
한국 여행산업의 새로운 도약 의미 담아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야놀자 이수진 총괄대표가 다음 달 6일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리스타트(Re-Start)’를 주제로 한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리스타트는 야놀자 창업자인 이수진 총괄대표가 창업 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본인만의 경영철학과 경험 등을 일기형식으로 풀어낸 자전적 에세이다. 지난 2015년 첫 출간 이후 지난 3월 개정판이 출간됐다.

이번 북콘서트의 주제인 리스타트는 한국 여행산업의 새로운 도약을 의미하기도 한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최근 야놀자 멤버사인 인터파크트리플이 개최한 비전 선포식에서 “대한민국이 관광대국으로 나아가기 위해 인바운드 여행객 5000만명을 달성하는데 일조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북콘서트는 관광대국으로 가기 위해 부산에서 개최하기로 정했다. 행사에서는 야놀자의 첫 투자자인 뮤렉스파트너스 이범석 대표가 참여해 야놀자의 변화와 투자 관련 뒷이야기 등을 전할 예정이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지금의 저를 있게 한 원동력인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된다’는 방향성을 열정 넘치는 부산시민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부산에서 북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대한민국이 관광대국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부산의 역할이 절대적으로 큰 만큼 부산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북콘서트를 통한 수익금 전액을 김만덕 재단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김만덕 재단은 제주도에서 고아로 자라 거상이 된 후 기근 때 전 재산을 기부해 생명을 살린 의인 김만덕의 나눔과 상생의 실천정신과 도전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니엘 뉴진스 퇴출
    다니엘 뉴진스 퇴출
  2. 2우리은행 신한은행 농구
    우리은행 신한은행 농구
  3. 3맨유 캐릭 임시 감독
    맨유 캐릭 임시 감독
  4. 4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5. 5허웅 송교창 복귀
    허웅 송교창 복귀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