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디카프리오, 아시아계 모델과 3번째 데이트 포착..금발 취향 바꿨다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디카프리오가 아시아계 인도인 모델 닐람 길과 세 번째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디카프리오가 아시아계 인도인 모델 닐람 길과 세 번째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26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는 프랑스 파리에서 모델 닐람 길(28)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며 데이트를 했다.

외신에 따르면 이번 데이트에는 절친 토비 맥과이어(47) 및 그의 딸 루비 및 오티스, 디카프리오의 16세 된 조카도 동행했다.


외신은 "디카프리오와 닐람 길은 이번이 세 번째 만남이다. 두 사람은 옆자리에 앉지는 않았지만 함께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닐람 길은 매끈한 검은색 탱크톱을 입어 그녀의 몸매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여기에 금속 박힌 벨트, 차콜 미니 스커트, 허벅지 높이의 검은색 부츠를 매치하고 매력을 자랑했다"라고 전했다.

디카프리오는 이달 초 닐람 길과 영국 런던에서 만나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후 디카프리오는 이탈리아 아말피에서 초호화 요트 파티에 다시 닐람 길을 초대해 데이트를 즐겼다.

닐람 길은 인도계 영국 패션 모델로, 18세 때 버버리 모델로 데뷔한 바 있다. 그녀는 톱모델뿐 아니라 인종 차별 및 가정 폭력 반대 활동가로도 활약하고 있다고. 디카프리오가 참석했던 올해 칸 영화제에서도 레드카펫을 밟았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모델 지지 하디드와 데이트를 하고 있지만 공식 교제는 거부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와 눈길을 끈 바 있다.

한 소식통은 "디카프리오와 지지 하디드는 지금 서로에게 마음이 열린 상태다. 하지만 직접적으로 교제를 시작하지는 않는 상황"이라며 "두 사람은 너무 자주 여행을 다니고 있다. 때문에 그들의 관계를 개방적이고 유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고 있다. 두 사람 중 누구라도 현재 정착하는 것을 원하지 않고 있다"라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