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연아 "은퇴 후 소확행은 야식..이젠 마음껏 먹어도 된다"[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영원한 ‘피겨 여왕’ 김연아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은퇴 후의 삶부터 마지막 올림픽 경기 후의 심경까지 솔직한 이야기가 예고됐다.

25일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채널에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200회를 축하하기 위해 귀한 걸음을 해주신 특별한 자기님들! 그 중에 이름만으로도 가슴 뛰게 만드는 우리들의 영원한 피겨 여왕! 연아퀸!! 김연아 자기님”이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천둥에도 끄떡없는 여전한 멘탈에 최애 야식 고백하며 인간미까지 장착, 소치 올림픽에 대한 솔직한 속마음과 비하인드까지! 그런데 자기님들 제 말 듣고 계시나요? 연느님 영상 화보집 보느라 정신 없으시겠지만 이건 유퀴즈 200회 예고편입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연아는 피겨 선수 시절과 은퇴 후의 삶에 대해서 언급했다. 김연아는 ‘선수 시절 알지 못했던 소소한 행복’에 대한 질문에 “이래서 사람들이 야식을 먹는다고 했구나. 이제는 마음껏 먹어도 된다”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또 김연아의 멘탈 어록 중 ‘그냥 하는 거지’라는 인터뷰 답변에 대해서 “스트레칭을 멍때리면서, 그런 질문을 해주시니까 뭐라고 대답해야 하지?”라고 솔직하게 당시의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김연아는 은퇴 경기에 대해서 “문제 없이 올림픽에 잘 나갔던 것 같다”, “이렇게 많은 경기를 했고 좋은 성적을 냈는데, 이 한 번으로 다 무너지지 않을 것이라고”, “솔직하게 얘기를 하자면 그날 저녁에…”라면서 당시의 심경을 밝혔다. 김연아가 은퇴 경기에서 어떤 생각을 했는지, 어떤 마음이었는지는 본 방송을 통해 그려질 예정이다.


김연아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8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채널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2. 2유재석 정준하 우정
    유재석 정준하 우정
  3. 3손흥민 토트넘 우승
    손흥민 토트넘 우승
  4. 4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5. 5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