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노년 로맨스가 대세"..80대 믹 재거, 36세 여친과 데이트 포착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믹 재거(80)가 43세 연하의 여친 멜라니 햄릭(36)과 달달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믹 재거(80)가 43세 연하의 여친 멜라니 햄릭(36)과 달달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24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롤링스톤즈 믹 재거는 최근 44세 연하 여자친구 멜라니 햄릭과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에서 열린 2023 아메리칸 발레 시어터의 여름 시즌 개막 공연을 함께 관람하며 다정하게 데이트를 했다.


외신은 "롤링스톤즈의 리드 싱어인 믹 재거는 흰색 파이핑이 있는 검은색 슈트에 흰색 도트가 있는 셔츠를 매치, 여전히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보였다"라며 "이미 아기가 있는 멜라니 햄릭은 아름다운 돌체 & 가바나 볼케이노 레드 드레스를 입고 섹시하고 우아한 매력을 자랑했다"라고 묘사했다.

멜라니 햄릭은 올해 36세의 발레리나로, 두 사람은 44세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2014년 도쿄 콘서트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믹 재거와 멜라니 햄릭은 슬하에 6살 된 아들을 두고 있다.

또 두 사람은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는 않았으나, 지난해 11월 다이아몬드 반지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약혼설이 불거진 바 있다.

한편 믹 재거는 그동안 마샤 헌트, 비앙카 재거, 제리 홀, 루치아나, 멜라니와의 사이에서 모두 8명의 자녀를 뒀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