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디카프리오, 여친 취향 변했다..25세 이하→20대 후반 '데이트 포착'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디카프리오가 과거 데이트를 했던 28세의 모델과 다시 파티장에서 포착돼 화제다.

24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는 최근 절친 배우 토비 맥과이어(47)와 함께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한 파티에 참석했다.

이날 파티 장소에는 디카프리오와 최근 열애설에 휩싸였던 벨기에 출신 모델 로즈 버트램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외신은 "48세의 디카프리오가 검은색 바지와 검은색 신발, 그래고 재킷을 걸친 채 마스크를 쓰고 파티장으로 이동했다"라며 "지난 몇 달 동안 디카프리오와 로맨스 소문이 있었던 로즈는 검은색 가죽 뷔스트에 탑과 뱀가죽 바지, 롱 재킷을 매치해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라고 전했다.

디카프리오가 데이트한 모델 로즈 버트램은 벨기에 출신으로, 지난해 7월 축구선수 그레고리 반 데르 비엘과 교제했으나 5살 된 딸을 두고 있다. 이후 프랑스 국가대표 축구선수 킬리안 음바페와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두 사람은 지난 3월 비욘세와 제이 지가 주최한 오스카 애프터 파티에서 처음 목격됐고, 이후 밤새도록 같이 파티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데뷔 이후 약 26년간 35여 명의 금발 20대 모델과 교제했다. 디카프리오의 전여친 중에는 지젤 번천, 바 라파엘리, 블레이크 라이블리, 에린 헤더튼, 토니 가른, 켈리 로르바흐, 니나 아그달, 카밀라 모로네 등 당대의 톱모델들이 포함되어 있다.

또 최근에는 디카프리오의 교제 상대 여성의 나이대가 약간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 그는 과거 20대 초반의 여성만 만났으나 올해부터 20대 후반의 여성들과 만남을 갖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