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0.4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 임수향, KBS 새 주말 '미녀와 순정남' 여주인공…지현우와 호흡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임수향이 김사경 작가의 신작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로 안방에 복귀할 전망이다.

22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임수향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가제)의 여주인공 역할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미녀와 순정남'은 '하나뿐인 내편', '신사와 아가씨', '불어라 미풍아', '장미빛 연인들' 등을 흥행시킨 김사경 작가의 신작이다.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여배우과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PD의 러브스토리를 담는다.

9월 첫 방송하는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으로 2024년 상반기에 전파를 탄다. 김사경 작가와 ‘하나뿐인 내편’에서 호흡한 홍석구 감독이 연출한다.

임수향이 김사경 작가의 작품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7년 종영한 '불어라 미풍아'에서 부상으로 하차한 오지은 대신 중도 투입돼 활약했다.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남자주인공으로는 김사경 작가의 전작인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로 인기를 끈 지현우가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하고 있다.


임수향은 지난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꼭두의 계절'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앞서 2016년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 출연한 바 있던 임수향은 이번에는 타이틀롤로 주말 안방 흥행을 견인할 예정이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이성재 할아버지
    이성재 할아버지
  4. 4추경호 불구속 기소
    추경호 불구속 기소
  5. 5머스크 EU 해체
    머스크 EU 해체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