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뭉뜬리턴즈' 김동현, 파리서 무전추치식 사건 발생…무슨일?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김동현 / 사진=JTBC 뭉뜬리터즈

김동현 / 사진=JTBC 뭉뜬리터즈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뭉뜬 리턴즈’ 김동현이 프랑스 파리에서 배낭여행 최초 ‘무전취식’ 사건(?)에 휘말린다. 갑작스러운 해프닝에 뭉뜬즈 멤버들도 크게 놀란다고 해 어떻게 된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20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기획 성치경 /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프랑스 파리로 배낭여행을 떠난 ‘뭉뜬즈’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과 새롭게 합류한 막내 김동현이 본격적인 버킷리스트 실현을 위해 여행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동현이 자신의 단골 카페로 뭉뜬즈 멤버들을 안내한다. 그런데 이곳에서 점원이 다가와 충격적인 소식을 전한다. 이날 아침 김동현이 커피값을 지불하지 않고 사라졌다는 것. 배낭여행 최초 무전취식 사건(?)에 놀란 김용만은 김동현에게 “너 이런 애구나”라며 당혹감을 표현하고, 더 크게 놀란 김동현은 “이런 걸 ‘빅 미스테이크’라고 하는 거예요”라고 해명하며 식은땀을 흘린다.

이어 김동현은 카페에서 골든벨까지 울리며 아침의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데, 과연 김동현이 홀로 찾은 파리의 단골 카페에서 의도치 않게 무전취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티켓 국장’ 정형돈이 일정상 먼저 귀국하고, 김동현이 그의 역할을 대신 맡게 된다. 김성주가 “큰 역할을 하던 사람이 간다”며 여행에 걱정을 표하자, 김동현은 정형돈의 존재감을 느끼지 못했다며 앞으로 맡을 임무에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에 정형돈이 “내일 나의 빈자리를 느끼게 될 거야”라고 경고의 말을 남긴 가운데, 김동현은 뭉뜬즈 안에서 수많은 역할을 담당했던 정형돈의 빈자리를 채워 무사히 여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는 다시 돌아온 '뭉뜬즈'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패키지가 아닌 배낭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프로 패키저’에서 ‘초보 배낭러’로 변신한 이들의 좌충우돌 리얼 여행기를 담는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