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태환X차준환, '1박2일' 출격…아이돌 비주얼에 모두 감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대한민국을 빛낸 스포츠 스타 박태환, 차준환이 ‘1박 2일’에 상륙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빙수 특집’에서는 박태환, 차준환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 일요일 저녁 색다른 활기를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 얼음왕자 차준환의 등장에 아이돌스러운 비주얼을 보고 제작진 모두가 감탄을 자아낸다.

뒤이어 물의 왕자 박태환은 예능에 익숙한 듯 자연스러운 발걸음으로 나타나는데. 그는 잠은 좀 잤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원래 이렇게 일찍 모이냐”고 묻는 등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이렇게 만난 물의 왕자 박태환과 얼음 왕자 차준환. 두 빙수(氷水) 왕자는 ‘1박 2일’의 여섯 멤버를 만나러 향하는 길에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훈훈함을 유발한다. 설레는 마음으로 ‘1박 2일’을 힘차게 외치며 출발한 박태환과 차준환의 모습은 이번에 펼쳐질 여행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켰다.



‘1박 2일’ 멤버들은 얼굴을 가리고 들어오는 이들의 실루엣을 보며 “아이돌 같은데?”라는가 하면, 범상치 않은 어깨와 숨길 수 없는 비주얼에 궁금함을 내비친다.


멤버들은 두 빙수 왕자인 박태환과 차준환을 만나자마자 다부진 몸과 연예인 같은 비주얼을 부러워한다.

특히 박태환의 태평양 같은 어깨와 차준환의 귀공자 비주얼에 “진짜 왕자님이네”라며 맞장구를 쳐 이들이 선보일 활약에 기대가 높아진다.

초특급 게스트와 함께 시작된 여섯 왕자의 첫 번째 여행 여정은 오는 18일(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