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마이리틀히어로'서 프로듀서 도전 "섬세함도 월드클래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원문보기
임영웅 '마이리틀히어로'/제공=KBS2

임영웅 '마이리틀히어로'/제공=KBS2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가수 임영웅이 다채로운 경험을 한다.

오는 18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4화가 방송된다.

이날 "하고 싶은 게 많다"고 전한 임영웅은 기획부터 섭외, 연출까지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놓으며 프로듀서로 변신, 뮤직 필름 '우리들의 블루스' 메이킹부터 소개한다.

뮤직 필름인 '우리들의 블루스'에 대해 "LA 기억은 사라지겠지만 촬영한 영상을 통해 당시를 떠올릴 수 있게, 향기처럼 남는 뮤직 필름을 만들고 싶다"며 남다른 각오도 전한다.

이외에도 축구 마니아인 임영웅이 한인들과 함께 선보일 흥미진진한 축구 경기를 비롯해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었던 임영웅표 고급 기술부터 축구공과 하나가 된 모습까지 모두 최초 공개된다.

LA에서 다양한 경험을 한 임영웅은 분위기를 몰아 현지 최고의 라디오 채널인 '라디오 코리아'의 '어서옵쇼'에 출격을 예고, 성황리에 마무리된 첫 해외 콘서트에 이어 또 한번 팬들과 소통한다.


시청자 수 폭발은 기본, 읽을 수조차 없는 댓글 창으로 라디오에서도 월드클래스를 증명하며 LA를 또 다시 하늘빛으로 채운 임영웅은 함께 고생한 직원들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 홀로 한인마트 장보기를 시도한다.

당찬 각오와 달리 한인마트에 입성하자마자 단 3초 만에 정체가 들통 나지만, 손수 적어온 오징어찌개 레시피에 필요한 재료들을 꼼꼼하게 체크하며 설렘 반, 긴장 반 속 장보기를 이어간다.

LA에서 가장 큰 플리마켓 구경도 나선 임영웅은 여유로운 분위기에 매료돼 감탄사를 멈추지 못하거나, 마음에 드는 재킷을 발견하곤 남다른 옷맵시를 자랑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도 뽐낸다.


여유와 힐링이 가득한 LA 일상 속 솔직 담백하게 그려지는 임영웅의 '진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마이 리틀 히어로' 4화는 토요일이 아닌 일요일 오후으로 방송을 확정했다.

'마이 리틀 히어로' 4화는 18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