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걔가 나보다 XX 잘해?" 제니, 19금 댄스 이어 파격 대사 '논란'[이슈S]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제니가 저런 대사까지?

블랙핑크 제니의 연기 데뷔작 '디 아이돌'이 공개와 함께 선정성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최근 공개된 2편에서는 더 센 대사가 등장해 팬들을 경악시켰다.

11일(현지시각) HBO '디 아이돌' 두 번째 에피소드 '더블 판타지'가 공개된 가운데, 극중 팝 아이돌 스타 조슬린(릴리 로즈 뎁)의 백업 댄서 다이앤 역을 맡은 제니는 1편보다 다소 늘어난 비중으로 등장했다.

2회에서는 아슬아슬한 차림의 제니가 테도로스 역 위켄드에게 "그래서, 걔가 나보다 더 섹스를 잘 해?"라고 묻는 19금 수위 대사가 등장해 논란이다. 위켄드는 한 술을 더 떠 "너보다 섹스를 잘 하는 사람은 없다"고 답한다.


제니는 앞서 공개된 '디 아이돌' 1화에서도 남자 댄서들 사이에서 성관계를 연상시키는 선정적인 댄스 연기를 소화하며 '제니 낭비'냐는 반응을 얻기도 했다. 다만 제니가 연기하는 다이앤이 뛰어난 노래와 춤 재능, 그리고 매력과 카리스마를 지닌 캐릭터임이 2화를 통해 더 확실하게 드러났다는 평가도 뒤따른다.

'디 아이돌'은 떠오르는 팝 아이돌을 둘러싼 관계들과 음악 산업 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팝스타 위켄드가 제작을 맡고 '유포리아'의 샘 레빈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니의 첫 연기 데뷔작으로, 지난달 열린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도 공식 초청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공개 이후 포르노가 연상된다는 악평이 이어지고 있다. 두 번째 에피소드 시청자는 약 80만 명으로, 91만3000명이었던 첫 회에 비해 약 12%가 감소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