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팬들과 ‘랜선 생일파티’ 연다…영웅시대 ‘들썩’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가수 임영웅이 내일(16일) 32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뉴시스 제공

사진=뉴시스 제공


15일 소속사와 매체 보도에 따르면, 임영웅은 16일 오후 6시16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팬들은 벌써부터 임영웅의 공식 SNS를 찾아 생일을 축하의 말을 아낌없이 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줄지어 바쁜 활동을 이어가는 임영웅의 행보에 기쁨 어린 목소리 또한 높아지는 상황이다.

임영웅의 팬덤인 ‘영웅시대’는 물론, 글로벌 K-POP 팬들도 그의 다양한 도전에 들썩이고 있다. 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LA 힙합 웅의 HERO EDM 한 그릇 해보세요 맛있어요 마이리틀히어로 EP 02 선공개 3’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5부작인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2화의 세 번째 선공개 영상이다.

영상 속 임영웅은 HERO(EDM Remix)를 부르고 있다. LA 공연에서 해당 버전을 부른 임영웅은 흥겨운 리듬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관객들과 호흡했다.

임영웅의 명성은 국내뿐 아니라 국외 K-POP 팬들에게도 닿아 영향을 끼치고 있다. 해외 팬들은 각종 SNS를 통해 임영웅 신곡 발표 소식을 공유하며 “6월 컴백 가수들에게 애도를”이라는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글로벌 투표에서도 여러 번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임영웅의 영향력을 실감할 수 있는 상황이다.


한편, 유튜브 ‘임영웅’은 구독자 151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