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엑스오, 키티' 시즌2 제작 확정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엑스오, 키티’

‘엑스오, 키티’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시리즈 ‘엑스오, 키티’가 시즌2로 돌아온다.

‘사랑 맺어주기’가 특기인 키티가 지구 반대편으로 날아가 남자친구와 재회하고 새로운 경험과 설렘을 마주하게 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엑스오, 키티’가 두 번째 시즌의 제작을 공식 발표했다.

넷플릭스 대표 로맨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라라 진의 동생 키티의 이야기를 담은 ‘엑스오, 키티’는 엄마가 다녔던 학교이자 남자친구가 다니는 고등학교에 입학해 한국에 온 키티의 설렘 가득한 여정을 그린 시리즈다. 공개 당시 4일 만에 7,208만 시청 시간 기록, 90개국 TOP 10에 진입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영어) 부문 2위를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국내에서는 K-POP, 부채춤, 추석과 명절 음식 등 한국 고유의 문화와 다양한 국내 장소의 매력을 담은 장면들이 반가움을 선사했으며 해외 유수 매체에서는 “재미있고 귀엽다”(New York Post), “하이틴 장르와 한국 드라마의 두 가지 매력을 잘 살렸다”(Paste Magazine), “달콤하고 예쁜 하이틴 로맨스 컵케이크”(Hollywood Reporter), “시청하기 즐거운 시리즈”(The Daily Beast) 등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더 풍성하고 밀도 높은 시즌2의 토대를 마련했다”(The Wrap), “다음 학기에도 만나고 싶을 만한 매력적인 출연진”(Guardian) 등 다음 이야기에 대한 기대가 컸던 만큼 두 번째 시즌 소식에 전 세계 시청자의 마음이 두근거리고 있다. 키티의 새로운 사랑과 모험을 담을 시즌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반가운 시즌2 제작 소식을 전한 ‘엑스오, 키티’ 시즌1은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