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활동 중단' 톰 홀랜드 "♥젠다야 사랑에 빠졌다, 우리 관계 보호받길"[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배우 톰 홀랜드가 젠데이아 콜먼과의 애정을 과시했다.

톰 홀랜드는 14일(현지 시간) 버즈피드와의 인터뷰에서 “젠데이아와 사랑에 빠졌다. 우리의 관계는 놀라울 정도로 보호받길 원하고, 가능한 신성하게 유지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톰 홀랜드는 “우리의 관계는 누구에게도 빚진 게 아니라고 생각한다”면서 “(교제하는 것은) 우리의 것이고, 우리의 커리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털어놨다.

두 사람은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2017)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 이들은 영화 촬영을 위해 지난 2016년 3월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한다.


‘스파이더맨’이 흥행에 성공하면서 시리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2021)으로 이어졌다.

피터 파커 역의 톰 홀랜드와 MJ 역의 젠데이아 콜먼은 이전까지 연인 관계임을 밝히지 않다가, 2021년 1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톰 홀랜드는 이어 “젠데이아는 제가 만난 사람들 중 가장 재능 있는 사람이다. 그녀는 정말 놀랍다”라며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부터 MJ 역할에 제격이라고 생각했다. 젠데이아의 퍼포먼스에 너무 놀랐고 관심이 갔다”고 회상했다.


한편 톰 홀랜드는 애플TV+ 웹드라마 ‘더 크라우디드 룸’ 이후 잠시 연기 활동을 중단하며, 재충전하는 시간을 갖겠다고 밝혔다. 해리성 정체감 장애 진단을 받은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실제 정신건강에 악영향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최근 톰 홀랜드는 “열심히 일하는 게 좋다는 생각으로 살아왔지만 ‘더 크라우디드 룸’을 촬영하며 개인적인 삶이 약간 붕괴됐다”고 털어놨다.


‘더 크라우디드 룸’은 애플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