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사내맞선' 안효섭·김세정, 열애설 퍼진 이유가 손가락?…"친오빠와 여행간 것" 해명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드라마 '사내맞선'으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안효섭과 김세정이 갑작스럽게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김세정이 해명에 나섰다.

최근 SNS 및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안효섭과 김세정이 일본 여행을 떠났다는 루머가 퍼졌다. 안효섭의 사진에 자그마하게 잡힌 여성의 손이 김세정의 손과 흡사하다는 이유 때문이었다.

이 내용은 외신인 코리아부를 통해서도 보도되면서 더욱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김세정은 13일 위버스를 통해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저랑 효섭 오빠랑 일본 여행을 했다는 소문이 돌았다. 오빠랑 여행을 왜 가냐"고 이를 루머를 부인했다. 그러면서 "저는 정확히 제 친구, 베스트 프렌드, 그리고 친오빠와 함께 일본에 갔다"고 해명했다.

앞서 안효섭과 김세정은 지난해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췄다.

최고 시청률 11.6%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들의 케미에도 남다른 관심이 모인 바 있다.


하지만 확인되지 않은 단순 추측으로 인해 김세정이 방송을 통해 이를 해명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진만큼, 드라마 속 캐릭터와 현실의 배우를 분리해서 바라볼 필요가 있어보인다.

사진= 김세정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