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유튜버 곽튜브 "최근 한강뷰 아파트 이사...통장 볼 때 성공했다고 느껴"

조이뉴스24 이지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가 '효도 플렉스'를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곽튜브, 손미나가 출연한다.

이날 곽튜브는 옥탑방 멤버 중 정형돈을 꼭 만나고 싶었다며 "요즘 주변에서 '리틀 정형돈'이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 김태호 PD님과 노홍철 형도 내가 뭐만 하면 형돈이 형과 똑같다고 하시더라"라고 말한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KBS2]



이에 정형돈은 곽튜브를 흐뭇하게 바라보고, 곽튜브를 향해 패션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둘만의 패션 세계로 환상의 티키타카를 보인다. 이어 정형돈은 곽튜브를 '애착 동생'으로 인정하며 역대급 찐 형제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웃음을 안긴다.

곽튜브는 "주변에 오늘 정형돈 형님 만난다고 자랑하고 다녔다" "정형돈 형님과 부산이 고향인 것도 똑같고, 신경성 대장염 심한 것까지 닮았다. 정형돈 형님이 나에겐 히어로다"라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정형돈은 그에게 신경성 대장염을 견딜 수 있는 꿀팁을 대방출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든다. 그러나 그는 '무한도전'의 최애 멤버는 노홍철이었다고 반전 속내와 그 이유를 함께 공개했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또한 현재 '156만 구독자'를 보유한 대세 크리에이터 곽튜브는 요즘 성공했다고 느끼는 순간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한다. 그는 "통장 볼 때 성공했다고 느낀다"라고 유튜버 수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한강뷰 아파트에 사는 게 꿈이었는데 최근에 한강뷰 아파트로 이사했다. 그런데 햇볕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전기세가 너무 많이 나오더라"라고 뜻밖의 고충을 토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어 그는 성공 후 부모님에게 한 효도 플렉스에 대해 공개한다. 그는 "용돈을 어머니 가게 하시는 수입보다 더 많이 드린다. 그래서 어머니가 가게를 그만두셨다"라고 어머니의 뜻밖의 속내를 거침없이 폭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오후 8시 30분 방송.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로저비비에 김기현 부부 기소
    로저비비에 김기현 부부 기소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박수홍 딸 돌잔치
    박수홍 딸 돌잔치
  4. 4유재석 정준하 우정
    유재석 정준하 우정
  5. 5손흥민 토트넘 우승
    손흥민 토트넘 우승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