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프로기행러’ 칸예 웨스트, 여자 알몸에 초밥 올리고 46세 생일파티 논란[할리웃톡]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팝스타 칸예 웨스트. AFP연합뉴스

팝스타 칸예 웨스트. AFP연합뉴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팝스타 칸예 웨스트가 자신의 46번째 생일파티에서 여성의 알몸을 초밥 접시로 쓰는 기행을 벌여 논란의 중심에 섰다.

13일 트위터 등 여러 소셜미디어에 웨스트의 생일파티 현장 영상이 올라온 가운데, 독특한 파티 식사가 준비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장소가 특정되지 않은 내부 영상에서 하얀 식탁보가 깔린 긴 테이블에 자몽색 하이힐만 신은 알몸의 여성이 여기저기 누워있는 가운데, 그의 몸 위로 하나 둘 초밥이 세팅되는 모습이 보였다.



13일 트위터 등에 칸예 웨스트의 생일 파티에서 한 여성의 몸 위에 초밥이 놓여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출처 | 트위터

13일 트위터 등에 칸예 웨스트의 생일 파티에서 한 여성의 몸 위에 초밥이 놓여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출처 | 트위터



이날 파티에는 웨스트의 딸 노스도 참석했는데, 생일파티 손님들이 촬영한 영상에서 노스는 식탁에 누운 여성의 모습에 깜짝 놀란 표정을 지었다.

문제의 초밥요리는 웨스트가 생일파티 참석자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었다. 올초 비앙카 센소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웨스트는 재혼 후 첫 생일파티를 성대하게 치렀다.

한편 그의 해괴한 파티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혐오스럽다는 반응을 내놓았다. 누리꾼들은 “인간 여성을 접시 취급하는 건 일종의 여성혐오적 행태” “그는 매일 점점 더 이상해지는 중이다” “정말 비위생적이야. 힘겹게 패스”라는 반응이었다.


문제의 요리는 일본에서 ‘여체 안주’라고 부르는 ‘뇨타이모리’로 사람의 몸을 쟁반 삼아 음식을 먹는 일을 지칭한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3. 3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