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결혼지옥' 홍승범 "급성 장염으로 3일 입원, 가족 아무도 연락 없어"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결혼지옥 홍승범 / 사진=MBC 캡처

결혼지옥 홍승범 / 사진=MBC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홍승범과 그의 아내가 서운했던 감정을 쏟아냈다.

12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지옥')에서는 30년째 재연 배우로 활동 중인 홍승범과 그의 아내 권영경이 출연했다.

이날 홍승범은 "내가 아파서 119 불러 실려갔다. 급성 장염으로 너무 아픈데 구급차에 보호자가 한 명도 안 탔다"고 말했다.

이에 권영경이 "당신이 애도 아니고"라고 하자 홍승범은 "그때 내가 아파서 일어나지도 못하는 상황인데, 보호자가 한 명 정도는 가줘야지. 그게 할 소리냐 아픈 사람한테"라고 토로했다.

홍승범은 당시 서운했던 기억을 재차 떠올렸다. 그는 "급성 장염으로 응급실에 갔는데 염증 수치가 높아 입원을 바로 해야 한다더라. 입원한 3일 동안 저희 가족 아무도 연락이 없었다"고 서운함을 털어놨다.

이어 "아내한테 전화를 했는데 '왜 그러는데. 나 일해야 하니까 끊어'라더라. 24년간의 서러움이 폭발했었다. 그랬더니 집사람이 '나는 놀았냐. 혼자서 일하느라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냐'며 소리를 질렀다"고 덧붙였다.

아내 권영경도 혼자 가게를 운영해 힘들었던 것을 몰라줬던 남편에 대한 서러움을 쏟아냈다. 부부는 감정이 격양돼 점차 언성이 높아졌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2. 2김병기 탈당 의혹
    김병기 탈당 의혹
  3. 3장동혁 국민의힘
    장동혁 국민의힘
  4. 4내란전담재판부 구성
    내란전담재판부 구성
  5. 5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