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마블 또 악재..'블랙팬서2' 네이머, 성폭행 의혹 "피해자 여러명 있다"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영화 '블랜팬서2' 스틸컷

영화 '블랜팬서2' 스틸컷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마블 영화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에 네이머 역으로 출연한 배우 테노치 우에르타 메히아가 성폭행 의혹을 받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11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코믹북무비, 더 다이렉트 등 다수의 외신은 "배우 테노치 우에르타 메히아가 색소폰 연주자 마리아 엘레나 리오스를 성폭행한 혐의로 고발당했다"라고 보도했다.

피해자 마리아는 테노치와 함께 그가 속해 있는 '포더 프리에토'라는 단체도 저격했다. 팟캐스트 출연료를 받지 못했다는 이유.

마리아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테노치 우에르타 메히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 나 말고도 다른 여러 피해자가 있음을 확인했다. 아직 세부 사항을 공개할 수는 없지만, 더 많은 피해자가 나오면 조만간 피해 사실을 구체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테노치와 그의 단체는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 개봉 기간 동안 내 입을 막으려 여러 차례 찾아왔었다. 내 콘서트를 찾아오기도 했었다. 그는 폭력적이고 성적인 약탈자다"라고 덧붙였다.

테노치 우에르타 메히아는 아직 성폭행 고발에 대해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한편 마블은 최근 출연 배우의 폭행 사건으로 내홍을 앓고 있다. '앤트맨3'에 빌런으로 출연한 배우 조나단 메이저스가 여성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가 풀려난 것.

조나단 메이저스는 마블 영화 ‘앤트맨: 퀀텀매니아(앤트맨3)’에서 빌런 정복자 캉 역을 맡았다. 이 빌런은 향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책임지는 핵심 캐릭터로 그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3. 3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