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킹콩’ 55살 나오미 왓츠, ‘브레인 포그’ 핑계까지 대더니..♥빌리 크루덥과 재혼[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배우 나오미 왓츠가 55살 동갑내기 배우 빌리 크루덥과 재혼했다.

10일(현지시간) 페이지식스 보도에 따르면 나오미 왓츠가 이날 빌리 크루덥과 법원 계단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부부가 됐다는 걸 밝혔다. 기네스 펠트로 등 많은 사람이 두 사람의 결혼식을 축하했다.

왓츠와 크루덥은 결혼식 하루 전 뉴욕시 아파트로 돌아가는 것이 목격됐다. 왓츠는 지난 9일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꽃다발이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크루덥은 네이비 블루 수트와 화이트 버튼업 셔츠를 입었다.


두 사람은 왼손에 결혼반지를 끼고 있어 결혼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이들 부부는 수년 동안 대부분의 관계를 비공개로 유지했다.

또한 지난 4월 나오미 왓츠는 왼손 약지에 끼고 있는 거대한 반지에 대한 질문을 회피했다.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진행자가 왓츠가 손에 끼고 있는 반지의 ‘아름다운 보석’을 언급하고 더 자세한 질문을 하기 전에 웃었다.

진행자가 “약혼했냐”고 직설적으로 물었는데 왓츠는 자신의 ‘브레인 포그’를 탓하며 대답을 피했다.


크루덥과 왓츠는 2017년 넷플릭스 드라마 ‘집시’를 촬영하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왓츠는 크루덥과 연애하기 전 배우 리브 슈라이버와 결혼생활을 했다. 두 사람은 2016년 이혼했으며 두 자녀를 두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나오미 왓츠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