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여자)아이들, 출연 없이 스키즈·아이브 꺾고 1위…NCT 태용 솔로 데뷔 (음악중심)[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음중' 1위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1위 후보로 스트레이 키즈(이하 '스키즈'), 아이브, (여자)아이들이 올랐다. 1위 후보 중 아이브와 (여자)아이들은 출연하지 않고 스트레이 키즈만 출연한 가운데, (여자)아이들이 출연 없이도 '퀸카(Queencard)'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게 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더 윈드는 '아일랜드(ISLAND)'로 신인다운 풋풋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경서는 달달한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 무대를 선보였다.

ATBO(에이티비오)는 '넥스트 투 미(Next to Me)'로 Y2K 감성의 청량미 넘치는 무대를 보여준 반면, '바운스(BOUNCE)'로는 이와 정반대되는 칼군무와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P1Harmony(피원하모니)는 몽환적인 매력의 '모어 댄 워즈(More Than Words)'와 독특한 랩 구성이 매력적인 '점프(JUMP)' 무대를 꾸몄다.

AB6IX(에이비식스)는 '블레이즈(BLAZE)'와 '루저(LOSER)'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블레이즈'에서는 멤버들의 다이나믹한 보컬이, 타이틀곡인 '루저'에서는 청춘의 성장통과 깊은 고뇌를 담은 솔직한 가사가 눈길을 끌었다.




CIX(씨아이엑스)는 '세이브 미, 킬 미(Save me, Kill me)'로 몽환적인 무대를 꾸몄다. 콘셉츄얼한 의상과 멤버들의 표정연기가 시선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 7년 만에 미니앨범 '샤랄라(SHALALA)'로 데뷔한 NCT 태용의 무대도 꾸며졌다.

태용은 결국 모두가 잘 이겨낼 거라는 메시지를 담담하게 전하는 '관둬'와 트레이드 마크인 강렬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끄는 '샤랄라(SHALALA)'로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존재감을 보여줬다.


늘 독특한 콘셉의 무대를 보여주는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는 마치 여러 곡이 한데 합쳐진 듯한 신선한 구성의 '특(S-Class)'로 그들만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태용, Stray Kids, P1Harmony, THE NEW SIX, AB6IX, CIX, 경서, ATBO, 더윈드, 남동현, NINE to SIX, 김도아가 출연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2. 2장동혁 필리버스터
    장동혁 필리버스터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5. 5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