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 써클 주간차트 2위 '쾌조 출발'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인기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지난 8일 써클차트 발표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데뷔 싱글 'WHO!'가 최신 주간 차트(집계기간 5월 28일~6월 3일)의 리테일 앨범 부문 2위를 차지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3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데뷔 싱글 'WHO!'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3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데뷔 싱글 'WHO!'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또한 보이넥스트도어의 데뷔 싱글에 수록된 '돌아버리겠다', 'One and Only', 'Serenade' 3곡 모두 다운로드 부문 주간 차트에 진입하며 음반과 음원 모두에서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로써 이들은 올해 데뷔 팀 중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최다 기록을 세운데 이어 주간 음반 차트에서 최상위권의 성적으로 데뷔하며 2023년 최고 신인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작한 6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달 30일 첫 번째 싱글 'WHO!'를 발표하고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데뷔했다.

이들은 보는 재미를 강조한 신선한 퍼포먼스로 음악팬들의 남다른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일수록 음원 순위가 오르면서 보이넥스트도어 열풍을 예고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9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One and Only'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10일에는 데뷔 후 첫 페스티벌인 2023 'Weverse Con Festival'에 참가해 공연을 펼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2. 2트럼프 연준 흔들기
    트럼프 연준 흔들기
  3. 3백악관 이란 외교
    백악관 이란 외교
  4. 4뉴진스 다니엘 심경
    뉴진스 다니엘 심경
  5. 5염경환 짠한형 지상렬 신보람
    염경환 짠한형 지상렬 신보람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