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이경, '놀뭐' 생존→베트남 인기 폭발 '겹경사'

OSEN
원문보기
상영이엔티 제공

상영이엔티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이이경이 베트남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3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한국-베트남 문화 교류 행사에 초대받은 이이경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팬미팅을 진행하며 남다른 인기를 증명했다.

2000여명의 현지 팬들이 몰린 이번 팬미팅에서 이이경은 싸인회, 포토타임 등 팬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은 물론, 쿨의 ‘알로하’를 즉석에서 열창하며 현지 팬들에게 꿈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작년 개봉한 이이경의 영화 ‘육사오’가 베트남에서 역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한국 영화로 등극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이경을 향한 현지 언론의 관심 역시 뜨거웠다. 호치민 국영방송, 국영 라디오 등 10여곳의 주요 방송사와 언론사들의 열띤 취재경쟁은 이이경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이경은 “저의 영화와 작품들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베트남에서도 다양한 활동으로 빨리 여러분을 만나고 싶다. 이렇게 저를 만나러 와 주시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주셔서 좋은 기억만 안고 간다. 좋은 기회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며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베트남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이이경은 드라마, 예능, 교양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사형 구형
    윤석열 사형 구형
  2. 2이민성호 우즈벡 졸전
    이민성호 우즈벡 졸전
  3. 3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한일정상회담 드럼
    한일정상회담 드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