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출근길 9호선서 실신한 男 "손 잡아준 아주머니, 백팩 받쳐준 젊은 남성 찾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박지현
원문보기
보배드림 갈무리

보배드림 갈무리


[파이낸셜뉴스] 서울 지하철 9호선 종합운동장역에서 실신한 한 남성이 자신을 도와준 이들에게 사례하고 싶다며 수소문중이다.

A씨는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오늘 오전 9시20분~35분 9호선 종합운동장역에서 도와주신 분들을 찾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글에 따르면 A씨는 이날 오전 출근 중 갑자기 숨이 안 쉬어져 객실 내부에 있는 기둥을 잡고 쭈그려 앉았다. 이후 상태가 좋지 않음을 느끼고 다음 역에서 내리려 일어선 A씨는 그대로 쓰러져 5~7분간 실신했다.

A씨는 "눈을 떠 보니 스크린도어 바로 앞에 쓰러져 있는 저를 여러 사람이 흔들어 깨워주시고 119와 역무원을 불러주셨다"라며 "손이 너무 저렸는데, 더러워진 손을 계속 주물러주신 중년의 여성분께 너무 감사하다"라고 적었다.

이어 "제 머리에 본인 백팩을 받쳐주시고 지하철 몇 개를 놓쳐가면서까지 끝까지 옆에서 도와주셨던 젊은 남성을 찾고 싶다"라며 "기억나는 인상착의는 청록색 반소매 티셔츠에 백팩을 메셨고, 에어팟을 끼고 계셨다"라고 설명했다.

A씨는 "제가 어떻게 쓰러졌는지 기억이 아예 안 나고 온몸이 지하철 고무 패킹 먼지에 난리가 나 있더라"라며 "그래도 다행히 머리를 다치지 않은 것 보니 열리는 문에 기대면서 기절한 것 같다"라고 썼다.


이어 "너무 경황 없고 몸을 가눌 수가 없어서 멀리 앉아서 인사만 드렸다. 덕분에 구급차 타고 응급실에서 모든 검사 받고 퇴원했다"고 감사를 표했다.

A씨는 "병원 검사 결과, 미주신경성실신을 진단받았다"며 "출근길이라 시간도 없으셨을 텐데 도와준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꼭 인사드리고 싶다. 이 글 보시면 모두 연락 달라"고 덧붙였다.
#보배드림 #종합운동장역 #미주신경성실신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스완지 엄지성 시즌 2호골
    스완지 엄지성 시즌 2호골
  2. 2김민재 뮌헨 잔류
    김민재 뮌헨 잔류
  3. 3다니엘 라이브 방송
    다니엘 라이브 방송
  4. 4지드래곤 위버멘쉬
    지드래곤 위버멘쉬
  5. 5장우진 준우승
    장우진 준우승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