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나쁜엄마' 홍비라 "이도현 父 죽인건 정웅인과 최무성" 폭로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나쁜엄마 / 사진=JTBC 나쁜엄마

나쁜엄마 / 사진=JTBC 나쁜엄마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나쁜 엄마' 정웅인이 이도현 아버지를 죽인 사람이 최무성이라고 주장했다.

8일 밤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송우벽(최무성)이 살인혐의로 긴급체포됐다.

이날 방송에서 오태수(정웅인)가 증인으로 등장했다. 최강호는 오태수에게 "우벽 그룹과 연관된 피해자의 사망에 대해 이상하다고 생각한 적 없냐"라고 물었다.

오태수는 "송우벽 회장의 뒤를 봐달라는 제안을 받았다. 계속 협박을 당했다"라고 주장했다.

이유에 대해 오태수는 "송우벽이 최강호 검사를 살해하려고 했다"라고 알렸다.

최강호는 "본 검사를 왜 살해하냐고 하냐"라고 물었다. 오태수는 "35년 전 송우벽 회장이 최강호 검사 아버지를 살해했기 때문이다. 결론적으로 송우벽에게는 없애야 할 두 사람이었기 때문이다. 내연녀 황수연과 최강호. 황수연을 죽이고 최강호를 제 딸을 이용해 죽이려고 했다"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오하영(홍비라)이 막아섰다. 오하영은 오태수를 향해 "최강호 검사를 죽이려고 한 건 아빠다. 황수연도 아빠가 죽인 거 아니냐"라고 폭로해 술렁였다.

오하영은 "아버지는 담당 형사를 매수해 사체에 남아있는 흉터를 조작했다"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2. 2서대문역 버스 사고
    서대문역 버스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5. 5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