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맥컬리 컬킨, 어느새 두 아이 아빠...아내는 동양계 배우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

[헤럴드POP=배재련 기자]




맥컬리 컬킨이 두 아이의 아빠가 됐다. 단란한 가족 외출이 포착됐다.

7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맥컬리 컬킨(42)은 지난 월요일 약혼녀 브렌다 송(35)과 함께 두 아들을 데리고 미국 LA의 한 거리에서 즐거운 시간을 즐겼다.

외신은 "맥컬리 컬킨은 배우 브렌다 송과 올해 초 약혼식을 올린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부부는 두 아들을 데리고 프로즌 요거트를 먹으며 단란한 한때를 보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맥컬리 컬킨은 아들과 아내를 예쁘게 보살피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부부는 지난 2021년 4월, 5년 간의 열애 끝에 첫째 아들 다코타를 얻은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2022년 초 약혼식을 올렸다. 특히 맥컬리 컬킨 부부는 최근 극비리에 둘째를 출산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무렵에 둘째 아들을 조용히 낳은 것이다.

또 그의 약혼녀 브렌다 송은 태국계 미국 배우로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영화 '체인지랜드'에 함께 출연하며 애정을 쌓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편 아역시절 영화 '나홀로 집에' 시리즈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맥컬리 컬킨은 이후 마약 중독, 알코올 중독 등으로 큰 시련을 겪었으며, 이를 모두 극복하고 브렌다 송 및 두 아들과 함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맥컬리 컬킨은 1984년 연극 'Bach Babies'로 데뷔한 이래 영화 '아저씨는 못말려' '온리 더 론리' '마이 걸' '좋은 아들' '아빠와 한판승' 등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니엘 뉴진스 퇴출
    다니엘 뉴진스 퇴출
  2. 2우리은행 신한은행 농구
    우리은행 신한은행 농구
  3. 3맨유 캐릭 임시 감독
    맨유 캐릭 임시 감독
  4. 4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5. 5허웅 송교창 복귀
    허웅 송교창 복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