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완벽한 셀럽" 박규영, 전효성 만난 후 180도 달라진 인생('셀러브리티')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배우 박규영이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를 통해 평범한 직장인에서 130만 팔로워 인플루언서로 변신한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8일 넷플릭스는 '셀러브리티' 속 핫한 인플루언서가 박규영의 변화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비포&애프터 스틸을 공개했다.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이야기.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공개된 스틸은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서아리(박규영 역)가 인플루언서 세상에 처음 발을 들여놓는 순간부터 화려한 행사에 참여하게 되기까지 짧은 시간 동안 급변한 아리의 드라마틱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아리는 우연히 마주친 고등학교 동창이자 유명 인플루언서 오민혜(전효성 역)를 통해 화려한 세계의 문을 두드리게 된다. 별다른 노력 없이도 자연스럽게 이목을 끄는 매력, 자신의 개성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드는 취향과 센스 등 셀러브리티의 기본적인 자질을 가진 아리는 처음엔 관심 없었지만 이내 새로운 세상에 푹 빠져들게 된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SNS 계정을 만들고 민혜의 인스타그램에 태그되자마자 팔로워가 늘어났고, 그녀의 스타성을 알아본 전문 에이전시가 그녀에게 접근하면서 빠르게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가 되어간다. 남들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할 말은 하는 시원한 행보로 진정성 있게 SNS 계정을 키워가지만, 그 과정에서 아리 또한 셀러브리티 세계의 어두운 면을 마주하게 된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박규영은 "평범한 삶을 살던 모습부터 완벽한 셀럽이 된 모습까지, 그 과정에서 겪는 변화들이 시청자들에게도 보였으면 했다. 화려하게만 변하는 것이 아닌 그때그때 달라지는 감정도 담았다"라고 밝혔다.


'셀러브리티'는 오는 3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2. 2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