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열다섯살에 엄마된 중딩엄마…"몇 년 후 둘째도 임신"

뉴시스 한유진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2023.06.05 (사진 = MBN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2023.06.05 (사진 = MBN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고딩엄빠' 박미선, 하하, 인교진이 만 15세에 엄마가 된 '중딩엄마'의 등장에 경악한다.

7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하는 MBC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서는 중학교 3학년에 엄마가 된 중딩엄마 김소라의 사연이 공개된다.

앞서 재연드라마고 김소라가 엄마가 되기까지의 사연이 펼쳐진다. 중학교 시절 노래방에서 남자친구를 만나게 된 김소라는 "학교를 자퇴한 남자친구의 설득에 못 이겨 중학교를 자퇴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충격으로 물들인다.

이후 김소라는 중학교 3학년의 나이인 만 15세에 임신 사실을 마주했다. 김소라는 "임신을 겪은 또 다른 친구가 부모님에게 끌려가 중절 수술을 받은 적 있다"며 "이를 알고 있었던 남자친구가 부모님께 이야기하지 말자고 해 부모님께 오랜기간 임신 사실을 숨겼다"고 털어놨다.

김소라의 체형 변화를 눈치 챈 어머니는 "임신했냐"고 물으며 눈물을 흘렸고,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어머니에 빙의한 채 "부모님 세상이 무너졌을 것"이라며 한숨을 쉰다.

가족들의 반대로 인해 김소라는 미혼모 쉼터에서 출산했다. 이후 김소라는 "게임에 빠진 남편으로 인해 제가 생계를 책임져야 했다"며 "몇 년 후 둘째를 임신했지만 돈이 없어 배고픈 나날이 계속됐다"고 고백한다.


제작진은 "김소라의 인생 이야기에 MC들은 '이게 현실'이라며 안타까워하며, 딸을 열심히 키워가는 모습에 응원하는 모습을 보인다. 우여곡절 많았지만 씩씩하게 극복해가고 있는 김소라의 이야기에 애정 어린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