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신한은행 “KBO 올스타 별들의 축제, 내 손으로 직접 뽑으세요”

이데일리 정두리
원문보기
‘2023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 팬 투표 시작
25일까지 신한 쏠과 KBO 홈피·앱에서 하루 최대 3회 투표 가능

[이데일리 정두리 기자] 신한은행은 KBO와 2023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에 참여할 ‘베스트 24’ 선수를 선정하고자 이달 25일까지 3주간 팬 투표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7월 15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개최 예정인 이번 올스타전의 ‘베스트 24’는 각 구단이 포지션 별로 12명씩 총 120명의 선수를 추천하고, 팬 투표 70%, 선수단 투표 30%의 비율로 투표를 진행해 최종 선정된다.

올스타 팬 투표는 신한 쏠(SOL)과 KBO 홈페이지, KBO 앱에서 6월 25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각 채널 별 1일 1회씩 하루 최대 3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올해로 6년째 KBO리그를 공식 후원중인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을 통해 팬 투표에 참여한 야구팬을 대상으로 ‘돌아온 별들의 축제, 2023 KBO 올스타 팬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올스타 팬 투표와 △2023 프로야구 적금 신규 △급여클럽 신규 등 미션 수행을 통해 수령한 ‘별 스티커(응모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즉석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3명) △올스타전 초대권(20명) △올스타 굿즈 세트(50명) △신세계 상품권(500명) △마이신한포인트(3만명)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안정화 이후 개최되는 첫 올스타전을 기념해 ‘베스트 24’로 선정된 선수와 함께 경기장에 입장할 에스코트 키즈(24명)를 선발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KBO 타이틀 스폰서로서 KBO 리그의 가장 큰 축제인 올스타전을 기념해 팬 투표와 이벤트를 동시에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야구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야구팬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주빈 스프링 피버
    이주빈 스프링 피버
  2. 2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3. 3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4. 4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5. 5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