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더 센 언니들 온다"…'스우파2', 8월 22일 첫방송 확정(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K-댄스 열풍의 주역,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시즌2로 돌아온다.

Mnet에 따르면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가 오는 8월 22일 화요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최고의 댄스 크루 자리를 놓고 여덟 팀이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춤 싸움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스우파'가 2년 만에 돌아오는 것.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관련 이미지 [사진=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관련 이미지 [사진=Mnet]



2021년 방송된 '스우파'는 양보 없는 매운맛 댄스 배틀로 신드롬급 인기를 자랑하며 모니카, 허니제이, 리정, 아이키, 가비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함과 동시에 1539 타깃 시청률 7주 연속 1위(유료방송 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콘텐츠 영향력 지수 8주 연속 1위 등 신기록을 연이어 달성하며 그해 최고의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경쟁을 넘어선 출연자들의 우정과 연대를 보여주며 제 58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예능 작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스우파2'는 전작에 비해 한층 커진 스케일과 더 센 춤 싸움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프로그램의 상징과도 같은 시그니처 미션들이 더욱 강력하게 돌아오는 것. 그 첫 신호탄으로 '스우파', '스맨파' 등 엠넷 스트릿 댄스 시리즈에서 온라인 영상으로만 투표가 가능했던 미션을 업그레이드 해, 첫 공연 현장에 관객을 직접 초청하고 관객들의 투표를 결과에 반영한다. Mnet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5일부터 8일까지 '스우파2' 무대를 현장에서 관람하고 여덟 크루들을 직관할 수 있는 관객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청자들을 '스우파 앓이'로 빠지게 할 새로운 크루들의 등장에 궁금증이 쏠린다.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예고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오는 8월 22일 화요일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유재석 놀뭐 허경환
    유재석 놀뭐 허경환
  3. 3김나영 WTT 스타 컨텐더
    김나영 WTT 스타 컨텐더
  4. 4여자 프로농구 순위
    여자 프로농구 순위
  5. 5맨유 브루노 헌신
    맨유 브루노 헌신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