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SKT-신한카드, T멤버십 제휴 카드 출시…"월 최대 4만2000포인트 적립"

뉴스1 이기범 기자
원문보기

제휴 외식 브랜드 이용 시 최대 혜택



SK텔레콤이 신한카드와 함께 T멤버십 이용 고객에게 제휴처 이용 시 멤버십 혜택을 확대한 제휴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SKT 제공)

SK텔레콤이 신한카드와 함께 T멤버십 이용 고객에게 제휴처 이용 시 멤버십 혜택을 확대한 제휴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SKT 제공)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신한카드와 함께 T멤버십 제휴 카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양사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빕스(VIPS)·파파존스·도미노피자 등 T멤버십과 제휴된 4개 외식 브랜드를 고객이 이용하면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카드를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는 전월 총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에서 60만원 미만 고객이 4개 외식 브랜드를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T플러스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60만원 이상 고객은 30% 포인트를 적립 받는다.

포인트 적립은 월 2건, 건당 7만원 이내로 월 최대 4만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할인점, 편의점, 커피전문점, 온라인몰 등 생활편의 업종에서는 횟수 제한 없이 결제액의 5%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1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T플러스포인트는 CU·세븐일레븐·파리바게뜨·뚜레쥬르·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11번가 등 T멤버십 제휴처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카드는 1만5000원, 해외 겸용(마스터) 카드는 1만8000원이다.

SK텔레콤은 2021년 T멤버십을 할인형과 적립형 중 선택할 수 있도록 개편한 후 혜택 강화 정책의 일환으로 신한카드와 이번 제휴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Ktig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2. 2비예나 트리플크라운
    비예나 트리플크라운
  3. 3민주당 원내대표 선거
    민주당 원내대표 선거
  4. 4지성 판사 이한영
    지성 판사 이한영
  5. 5안양 임완섭 권우경
    안양 임완섭 권우경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