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젠데이아♥'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 정당성 있는 한 내가 계속 출연할 것"[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배우 톰 홀랜드가 영화 ‘스파이더맨’ 프랜차이즈에 대해 털어놔 눈길을 끈다.

톰 홀랜드는 지난 1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애플TV+ 새 시리즈 ‘더 크라우디드 룸’(The Crowded Room)의 프리미어에 참석해 “우리가 피터 파커에게 정당성을 부여하는 한, 우리가 계속해서 영화를 업그레이드 하고 더 나은 작품을 만들 수 있는 한 나는 계속 출연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 솔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2017),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2021)으로 전세계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에 톰 홀랜드는 “‘내가 다시 하게 된다면 나는 가장 운이 좋은 배우일 것’이라고 말하는 건 어리석은 일이다”라며 “그러나 우리는 무슨 일이 벌어질지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톰 홀랜드의 복귀작 ‘더 크라우디드 룸’은 1979년 여름 뉴욕 맨해튼에서 한 청년이 충격적인 범죄 혐의로 체포되고, 수사관이 진짜 범죄가 나타나기까지 미스터리를 풀어야 하는 과정을 그린다. 이 시리즈는 이달 9일 애플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달 1일 27번째 생일을 맞이한 톰 홀랜드는 이에 대해 “내 생일을 축하한 아주 놀라운 파티였다”고 털어놨다.


배우이자 그의 여자친구인 젠데이아 콜먼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톰 홀랜드가 바다 수영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톰 홀랜드는 스노쿨링을 하며 카메라를 향해 하트를 날리고 있다. 두 사람이 시간을 함께 보냈음을 알 수 있는 사진이었다.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은 2021년 7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젠데이아 콜먼 SNS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