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닥터 차정숙’ 김병철, 엄정화 수술 위해 ‘이혼 도장’ 찍었다 "그래야 살아" [Oh!쎈 예고]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닥터 차정숙’ 엄정화가 김병철과 민우혁 중 누구의 간 이식을 받을까.

3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연출 김대진·김정욱, 극본 정여랑, 제작 (주)스튜디오앤뉴·SLL·JCN)에서는 건강 악화로 휴직을 결심한 차정숙(엄정화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로이킴(민우혁 분)이 차정숙에게 “저한테 선생님 살릴 기회 주세요”라며 설득했다. 반면 차정숙은 서정민(송지호 분)과 서이랑(이서연 분)을 떠올리며 “언젠가 엄마가 너희들 곁에 없더라도 엄마는 항상 너희들을 지켜줄 거야”라며 편지를 남겼다.


그럼에도 로이킴은 차정숙의 수술을 권했고, 자신의 간 이식을 어필했다. 이에 차정숙은 “나 때문에 괜한 사람 잡는 거 아닌지”라며 재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서인호(김병철 분)는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차정숙에게 “이혼해 줄테니까 구질구질하게 붙잡지 않을테니까 수술 받아. 그래야 살아”라며 진심을 전했다. 이윽고 차정숙은 누군가의 간 이식을 받기로 결정, 수술실에 누운 모습이 공개됐고, 과연 최종회는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닥터 차정숙’은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6월 4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닥터 차정숙’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