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윤은혜, 아기피부 비결 여기 있었네…"아버지처럼 세안 NO, 탄산음료 안 마셔"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윤은혜가 매끈한 피부 비결을 공유했다.

3일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만 원으로 충분한 매끈 피부! 저는 이렇게 관리합니다 :)'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윤은혜는 "메이크업할 때 제 맨얼굴 보시고 피부관리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았다"며 피부관리법을 공유했다.

그는 "세안이 굉장히 중요하다"면서 "여러 가지를 써보고 정착한 게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밤이다. 오일을 썼을 때 효과가 더 좋은 이유는 세탁소에 (옷) 찌든 때를 맡길 때가 있지 않나. 그걸 오일로 지운다고 한다. 얼굴도 피지 속에 노폐물들을 흡착할 수 있는 게 오일 성분이다. 저는 코 부분이 지성(피부)임에도 불구하고 클렌징 오일을 쓰고 피지나 노폐물들이 빠져나오는 걸 느꼈다"고 말했다.

또 윤은혜는 세안법에 대해 "손을 깨끗이 씻고 거품을 많이 낸다. 옛날 막 아버지처럼 세안하면 피부 탄력에 지장이 생길 수 있다. 최대한 살살 아기 피부 다루듯이 (세안한다)"라고 조언했다.



녹차 팩을 강력 추천한다는 그는 "녹차를 진하게 우린 물에 화장 솜을 여러 장 넣어둔다. 이걸 스킨 대용으로 쓰셔도 되고 피부 여드름 올라온 곳에 올려주면 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아무리 관리를 열심히 하면 뭐하냐. 식습관이 중요하다"면서 "피부에 제일 최악인 게 기름진 음식과 밀가루, 탄수화물, 유제품이다. 제가 진짜 좋아하는 것들이 피부에 안 좋다. 심지어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다. 어차피 저는 술은 안 마시니 밀가루를 줄이고 탄산음료를 안 마신다. 대신 호박차, 팥차를 먹는다"고 전했다.

영상 말미 윤은혜는 "여러분도 '내 피부는 원래 이러니까' 그렇게 생각하지 말고 작은 습관부터 고쳐보시고 나한테 맞는 방법을 도전하면 깨끗한 피부가 될 수 있다"며 응원을 북돋웠다.

사진=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