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떠나는 이강인, 홈팬들에게 마지막 골 선사할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 기자] 마요르카와의 이별이 확실시되고 있는 이강인이 22-23시즌 라리가 최종 라운드 바예카노전 출격을 앞두고 있다. 홈팬들에게 작별을 고해야 하는 이강인이 득점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까. 22-23시즌 최종전이자 '마요르카 선수 이강인'의 최종전이 될 것으로 보이는 이번 경기는 오는 5일 월요일 새벽 1시 30분 킥오프되며,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강인(마요르카 공식 SNS)

이강인(마요르카 공식 SNS)


이강인은 발렌시아의 '성골 유스' 출신이지만, 마요르카에서 본격적으로 재능을 꽃피웠다. 21-22시즌 마요르카의 유니폼을 입은 이강인은 올 시즌 라리가 35경기에 출전해 6골 5도움을 기록, 라리가는 물론 프리미어리그, 세리에A 등 여러 리그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눈부신 성장을 이룬 이강인은 지난 겨울부터 이적을 꾀했고, 이는 곧 현실이 될 전망이다. 공짜로 영입한 이강인을 비싼 값에 팔 수 있는 마요르카도, 많은 기회를 부여받으며 자신의 실력을 입증한 이강인에게도 '윈윈'이었다.

더 큰 꿈을 꾸는 이강인의 '쇼케이스 무대'가 되어준 마요르카에서의 시간은 곧 막을 내린다. 이강인은 오는 5일 월요일, 바예카노와의 리그 최종전에서 홈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아스톤 빌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레알 베티스 등과의 이적설에 휩싸인 바 있는 이강인이 다음 시즌 활약할 무대는 어디일까. 7월 열릴 이적 시장에 시선이 집중된다.

이강인의 올 시즌 마지막 상대팀은 10위 라요 바예카노다. 마요르카보다 두 계단 높이 위치해 있지만 승점 차이는 2점에 불과해 최종전 결과로 순위가 뒤집힐 수도 있다. 이강인이 최후의 활약을 선보이며 마요르카에게 'TOP 10'의 타이틀을 선물할 수 있을지 월요일 새벽 1시 30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요르카 vs 바예카노(스포티비 나우)

마요르카 vs 바예카노(스포티비 나우)


한편, 올 시즌 라리가와 세리에A는 오는 주말부터 월요일 새벽 사이 막을 내린다.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두 리그의 최종 라운드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2연승
    안세영 2연승
  2. 2정무수석 홍익표
    정무수석 홍익표
  3. 3무인기 윤석열 대통령실
    무인기 윤석열 대통령실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