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디지털포스트(PC사랑) 언론사 이미지

블리자드, '디아블로 4' 6월 2일 얼리 액세스 시작

디지털포스트(PC사랑)
원문보기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디아블로 시리즈의 차기작 '디아블로 4(Diablo IV)'가 6월 6일 전 세계 출시를 앞두고 2일 얼리 액세스를 시작했다.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 또는 얼티밋 에디션을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정식 출시일에 앞서 먼저 디아블로 4를 플레이할 수 있다.

블리자드가 오랜 기간 수많은 열정과 노력을 담아 디아블로 4를 개발한 끝에 이제 성역의 문이 열리기 시작했으며 출시일인 6월 6일부터는 누구나 디아블로 4를 경험할 수 있다.

6월 2일 문이 열린 디아블로 4의 성역에 당장 뛰어들고 싶다면 지금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이나 얼티밋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여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각 에디션에 포함된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 4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모든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한 하드코어 챌린지가 얼리 액세스 시작 시점부터 시작된다. 하드코어 모드에서 100레벨에 도달한 후 이를 입증하는 내용과 함께 #Diablo4Hardcore 해시태그를 트윗하는 첫 1,000명의 사용자 이름이 릴리트 조각상에 영원히 남겨진다.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 공식 트위터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드 퍼거슨은 디아블로 총괄 매니저(Rod Fergusson, Diablo General Manager)는 "디아블로 4 팀의 멋진 작업과 할시의 새로운 디아블로 4 테마곡, 그리고 디아블로 4가 그리는 전체적인 방향성을 처음으로 접하게 된 플레이어들까지 축하하고 싶은 일들이 너무나 많다. 이는 수년간에 걸친 수많은 노력에 대한 결과물이며 플레이어들이 곧 우리와 함께 성역으로 뛰어들어 성역 세계의 일부가 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마이크 이바라 블리자드 사장(Mike Ybarra, President of Blizzard)은 "얼리 액세스 시작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지금, 이곳 LA에서 디아블로 4 개발팀이 만들어 낸 이 멋진 작품을 함께 축하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플레이어 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피드백이 저희 모두에게 큰 힘이 되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진화할 디아블로 4를 모든 분들께서 경험할 수 있는 순간이 어서 오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멀티 플래티넘 아티스트 할시와 21세기 팝 아이콘인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선보이는 '릴리트(Lilith, 디아블로 4 테마곡)'의 공식 뮤직 비디오가 6월 5일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디지털포스트(PC사랑)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