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고아성, 첫 19禁 사극…'춘화연애담' 화리공주 변신[공식]

스포티비뉴스 유은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이 배우 고아성, 장률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알렸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은 왕실 적통 공주인 ‘화리공주’가 남편을 직접 낙점하는 '부마 직간택'을 위해 세상 밖으로 나와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며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다.

자유분방하게 자란 왕실 막내 공주이자 자주적으로 사랑을 찾아 나선 ‘화리공주’ 역에는 배우 고아성이 이름을 올렸다. 고아성은 드라마 '트레이서', '라이프 온 마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보여준 배우로, 이번 '춘화연애담'을 통해 처음으로 19금 사극에 도전한다. 내공 깊은 연기력으로 무장한 그녀가 자립적인 인생을 꾸려가는 ‘화리공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쏠린다.

도성 최고의 거상이자 갑부로 ‘화리공주’의 첫 번째 부마 후보에 오른 ‘최환’ 역에는 배우 장률이 확정됐다. 장률은 지난 4월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서 각본상을 받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의 주역으로 주목받았으며, 이번 '춘화연애담'에서는 수려한 얼굴로 돈과 여자를 밝히는 바람둥이 같지만 어딘가 비밀을 감추고 있는 인물 ‘최환’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작품이 당대 여성 독자들에게 인기를 모은 왕실로맨스 춘화소설집을 소재로 하는 만큼 여성 작가와 여성 감독 의기투합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연출에는 드라마 '사랑이라 말해요', '며느라기'의 이광영 감독이 나섰고, 극본은 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뉴논스톱', '순풍산부인과'의 서은정 작가가 함께한다.

왕실로맨스 춘화소설집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고아성, 장률 배우의 연기 변신으로 기대감을 높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은 2024년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