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공식] '독립 영화 루키' 김상흔, 바로엔터行…이유미·공승연·변우석과 한솥밥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김상흔 /사진제공=바로엔터테인먼트

김상흔 /사진제공=바로엔터테인먼트



신예 김상흔이 바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6월 1일 바로엔터테인먼트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바로엔터테인먼트는 "시원시원한 마스크에 연기력까지 겸비한 신예 김상흔이 바로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됐다. 김상흔은 인간의 희로애락을 극적으로 표현하는 연기가 인상적인 배우다. 연기자로서 무한한 역량을 펼쳐낼 수 있도록, 앞으로의 길을 더욱 빛내줄 것을 약속드린다"라며 전폭적인 지지를 약속했다.

김상흔 /사진제공=바로엔터테인먼트

김상흔 /사진제공=바로엔터테인먼트



김상흔은 성균관대학교에서 연기예술학을 전공한 재목으로 2021년 독립 단편영화 '돌림총'으로 데뷔했다. 주연 진우 역으로 담백하면서도 농도 짙은 감정 열연을 펼친 김상흔은 '2021 상록수디지로그 월드영화제' 남자연기상, '2021 충무로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과 관객상을 받으며 독립 영화계 히든 루키로 부상했다. 첫 작품에서 탄탄한 기량을 보여준 이후, 다수의 독립 영화를 비롯해 프로젝트32의 '안녕 그 한마디도'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배우로서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꾸준하게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구축한 김상흔은 브라운관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활동을 이어간다. 갑작스러운 대지진으로 학교에 고립된 학생들의 본성이 드러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10부작 시리즈 '유쾌한 왕따'(감독 민용근)에 캐스팅,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유쾌한 왕따'에서 선보일 활약과 범위를 넓혀가고 있는 김상흔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바로엔터테인먼트는 매니지먼트와 영화·드라마 제작 사업을 포괄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배우 진구, 변우석, 공승연, 박정우, 이유미, 이진이, 이홍내 등이 소속돼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